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매드포스터디, '영어면접을 위한 차별화 된 교육 프로그램 실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8:13

온라인 집계 평과기관 랭키닷컴에서 273주간 1위한 매드포스터디.(사진제공=매드포스터디)

전화영어기업 매드포스터디(대표 이상민)가 영어면접을 위한 차별화 된 교육 브포그램을 실행 한다고 27일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기업공개채용을 통해 취업에 성공하기 원하는 취업준비생이 가장 고민하는 문제 중 하나는 바로 영어면접이다. 

취업이 너무 힘들다보니 어렵게 잡은 면접의 기회에서 영어회화 능력이 떨어진다면 원하는 기업에 취업하게 될 가능성이 적기 때문이다.

12년 동안 필리핀, 벨리즈, 미국 전화영어·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매드포스터디는 온라인 순위 집계 평가기관 '랭키닷컴'에서 독보적으로 273주간 전화영어·화상영어순위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매드포스터디는 엄격한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회원의 어학능력을 측정하고 100% 이력이 공개된 필리핀, 벨리즈, 미국, 캐나다 강사와 학습자의 수업 스케줄을 등록하고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우수한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교재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전화영어·화상영어강의의 한계를 넘어 PC는 물론이고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스마트폰, 테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육의 효과도 높다.

매드포스터디는 신학기를 맞이해 전화영어·화상영어회화 전문교제 'MAD for 영어회화 Vol. 1'을 출간했다.

매드포스터디 이상민 대표는 "2012년에 기획하여 약 5년이 넘는 기간동안 북미 원어민들과 함께 만든 교재"라며 "전화영어·화상영어학습 외에도 혼자서 영어공부 하기 원하는 사람에게도 유용한 독학서의 기능을 함께 갖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스터디는 3월 한 달간 수강생들에게 무료영어 레벨테스트 수업, 무료 학습콘텐츠, 첫수강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