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우협회 고령군지부, 정기총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8:28

27일 고령성주축협 3층 회의실에서 열린 전국한우협회 고령군지부 2017년도 정기총회서 곽용환 고령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고령군청)

전국한우협회 고령군지부(지부장 서교희)는 27일 경북 고령성주축협 3층 회의실에서 곽용환 고령군수, 배영순 고령성주축협 조합장 등 한우협회 회원 13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올해 초 AI 및 구제역 등 가축질병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몇번의 연기를 거쳐 이날 어렵게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전년도 결산 보고와 올해 사업계획을 승인하고 나아갈 방향을 의논했다.

서교희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FTA로 세계시장이 개방돼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회원농가의 자생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것"이라며 "특히 구제역 및 AI 같은 가축질병으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방안은 예방접종과 농장소독뿐"이라고 강조했다.

곽용환 군수는 축사를 통해 "부정청탁법 시행으로 소값 하락 및 소비위축 등 한우농가에 어려운점이 많으나 한우협회 회원이 적극적으로 대응해 슬기롭게 대처하면 어려움을 헤쳐 나갈수 있으며, 고령군은 한우협회 회원의 농가소득 안정 및 증대를 위해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