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수원시민과의 유쾌 상쾌 통쾌했던 세 시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3-28 12:24

지난 26일 일요일 오후 1시 경기도 수원시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전국 순회 명품강연회’ 성황리에 마쳐
기술적 분석과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성장가치의 8가지 요소를 철저히 분석해 투자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투자법 신가치투자의 창시자 김원기 대표./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3월의 한국 주식시장은 지난 2월 대비 3.7% 상승하며 주요 10개국 증시 가운데 가장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고 기존 가치주 강세 환경에 변화가 나타났다.

또한 기존에는 대형주가 상승했던 데 반해 최근에는 중소형주가 상승하는 변화가 눈에 띄므로 투자를 계획한다면 주도업종만을 쫓아가기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한 전문가는 인플레이션 환경과 경기가 좋은 상황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대형주와 가치주, 그리고 경기민감 업종에 점차 관심을 집중하는 것이 좋겠다고 말한다.

게다가 박근혜 전 대통령이 헌법재판소의 탄핵 인용에 따른 파면으로 5월 조기 대선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요즘, 아직은 조심스럽다고 말하고들 있지만 현재 대선에 출마할 것으로 보이는 이들은 결국 약간씩 표현만 다를 뿐이지 4차 산업을 강조하는 모습이다.

이에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4차산업, 주도주에서 돈이 쏟아진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지난 몇 년간 전국 각지의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스마트하게 자산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연회’를 무료로 열어왔던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

32년 경력의 전문가로서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그는 지난 26일 오후 1시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노보텔앰배서더 호텔’에서 ‘찾아가는 전국 순회 강연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청중들에게 환호를 얻어냈다.

이날 강연회엔 개그맨 김정렬이 사회를 맡아 특유의 입담으로 유쾌한 시간을 선물함과 동시에 90년대 인기 드라마 OST였던 ‘마지막’승부를 불렀던 가수 김민교가 초청 가수로 무대에 올라 청중들에게 색다른 시간을 선물했으며 참가한 모든 청중들에겐 고급 양식 코스요리가 제공돼 품격있는 강연회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날 강연회에서 김원기 대표는 “대한민국의 위기와 악재가 하나둘씩 없어지고 있다. 이에 증시에 파란불이 켜질 것이다. 이에 4차 산업과 바이오 및 대선주에 주목하라”고 말하며 ‘가능성’이 있는 기업을 선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런 세계로TV의 ‘전국 순회강연회‘는 오는 4월 2일 오후 2시,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인근에 위치한 ’온양 관광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9일엔 서울 ’삼청각‘에서, 16일엔 ’광주광역시 신양파크 호텔’에서, 23일엔 인천광역시 ‘경원재 앰배서더 호텔’에서 대중들에게 ‘똑똑한 투자법’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