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최근 뜨는 가족 여행지 '몰디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3-30 14:56

몰디브 풍경.(사진제공=몰디브관광청)

대표적인 신혼 여행지로 꼽히는 몰디브는 그림 같이 완벽한 섬에서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신혼부부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몰디브관광청은 최근 신혼여행 뿐 아니라 가족 단위로 몰디브를 방문하는 여행객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몰디브가 최근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리조트에서 아이들을 위해 요리 교실, 조개 껍데기를 이용한 공예품 만들기, 키즈 스노클링 등 다양한 체험의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은 키즈클럽에 참여하고 부모들은 그 시간 동안 자유를 만끽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요즘은 다른 가족들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조용하게 가족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이 많아지는 추세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몰디브가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몰디브에서 새로운 숙박 시설로 떠오르고 있는 게스트 하우스도 가족 여행으로 적합한 이유 중 하나다. 지금까지 몰디브는 높은 가격대의 리조트 때문에 신혼 여행지로 사랑을 받았다. 그런데 최근들어 몰디브에서는 가족을 타겟으로 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게스트 하우스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현지 몰디브인을 만나 함께 요리를 하거나 축구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몰디브관광청 관계자는 “최근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의 몰디브 방문이 늘어나는 추세다. 때문에 앞으로 가족을 타겟으로 한 리조트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할 예정이니 가족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