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원주식회사 육아용품/여성용품, 북경 국제박람회 참가 …약 7만 명 대거 참석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기자 송고시간 2017-03-30 17:02

자료사진


 
중원주식회사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발맞춰 세계시장 공략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북경 국제박람회센터에서 개최된 유아용품 전시 박람회을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원주식회사의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육아용품전문브랜드 슈퍼대디, 아이두를 만나볼 수 있었다.
 
본 박람회에는 약 3,500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해외바이어와 관중 7만 여명이 참석했다.
 
중원주식회사는 16년의 업력을 바탕으로 '생활을 더하다, 가치를 채우다' 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에게 더 좋은 제품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이템 개발을 통해 중원주식회사만의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부드러운 패드의 베스트셀러 러브, 100% 미국산 순면커버 러브코튼, 흡수력을 강화시킨 샬롯, 민감한 피부타입을 위한 뛰어난 통기성의 센스 생리대 라인이 있다.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 밴드/팬티기저귀는 성장기 아기의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밤기저귀와 가습기 살균제 및 세균 무검출로 안전성을 인정 받은 아기물티슈가 있다.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퓨어데이는 여성감기라고 불릴 만큼 여성에게 흔한 질병을 위한 여성청결제 제품이 있다.
 
중원주식회사는 싱가포르 왓슨스, 세븐일레븐, 키르키즈스탄 초대형 복합 쇼핑센터, 타이완 글로벌 대형 할인점 까르푸, 러시아 대형 마켓 메트로 해외시장에 입점 된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