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방송인 김현주 ‘로이첸 만능 수납 이지 트레이, 이지폴더’ 홍보대사로 발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나경기자 송고시간 2017-03-30 22:54

자료사진.(사진제공=창)

방송인 MC로 유명한 김현주는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2017 슈퍼히어로 오디션’을 진행하며 예비 방송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방송인으로 맹렬 여성으로 잘 알려진 김현주는 지난 27일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주)로이첸이 새롭게 출시하는 만능 수납 이지 트레이, 이지폴더의 홍보대사로 지난 발탁이 되었다.
?
(주)로이첸은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연속 5년 수상하여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3회 이상 수상하였고, 일본 ‘굿 디자인’ 또한 수상하여 세계적인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
현재 로이첸은 세계 20개국 이상 수출하며 세계에 우리나라의 품질과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 있다. 로이첸은 이번에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해서 옷 정리부터 유지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옷 정리의 이노베이션 ‘로이첸 이지트레이’, ‘이지 폴더’를 새롭게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이지트레이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김현주는 공중파 16년차의 방송인으로 서울종합예술학교 방송MC 쇼호스트과 전임교수를 역임하였으며, 전문 리포터와 전문MC, 쇼호스트 등 방송인을 육성하는 ‘꿈을 찾아 떠나라! 2017 슈퍼히어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
결혼 전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다 결혼 후 육아로 인해 방송과 방송mc 쇼호스트과 전임교수 일까지 잠시 쉬며, 육아에 집중하고 있는 방송인 김현주는 일을 하고 싶은데, 경력단절로 방송의 꿈을 접은 동일한 아픔을 겪는 주부들을 위해 ‘꿈을 찾아 떠나라! 2017 슈퍼히어로 오디션’을 무료로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쇼호스트는 결혼을 하고 육아를 해본 주부의 입장에서 보면 주부의 입장을 대변할 수 있는 또 다른 직업군으로 통하고 있다. 그런 이유로 쇼호스트라는 직업이 10여년 전부터 크게 인기가 있었지만 쇼호스트가 되기란 대기업에 취직하기만큼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
그래서 방송인 김현주는 매번 진행 되는 오디션과 무료강연을 통해서 주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싶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지난 쇼호스트 무료 특강에는 지상파 MC, 리포터에서 1인 미디어 방송을 통해 쇼호스트로 전향한 줌바 김진경씨가 초빙 되어 쇼호스트의 뉴 모델과 그 전망을 파악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
‘꿈을 찾아 떠나라! 2017 슈퍼히어로 오디션’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 방송인 김현주 교수는 CF 광고모델로 시작해 15년 이상 공중파 방송의 리포터와 MC로 활동하다가 이원석 쇼호스트 아카데미 전임 강사에서 서울종합예술학교 방송MC 쇼호스트과 전임교수 역임을 했으며 현재는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스피치 강연을 진행 하고 있다.
?
한편, 방송인 김현주는 결혼과 함께 육아를 함께 하며 주부가 맡을 수 있는 전문 방송 MC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