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페이펄문구, 뱃살빼는법?! 다이어트 패치 '스파겔패치' 입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4-04 20:20

페이펄문구에 입점된 스파겔패치.(사진제공=페이펄문구)

문구빅마켓 페이펄문구가 뱃살을 고민하는 젊은 주부나 뱃살을 빼는법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스파겔패치를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페이럴문구는 전국 300평대 대형매장 29개 지점을 운영하며 문구, 사무, 전산용품 뿐만아니라 생활, 뷰티용품까지 판매하고 있는 대형 문구점이다.

스파겔패치는 천연성분인 고추, 녹차, 카페인, 잔티젠 등을 첨부하여 제작되었으며 패치형으로 복부에 붙여 열생성 시키는 방식으로 기초대사량과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써모제닉 다이어트패치 제품으로 피부안전성 및 임상실험을 통해 인체적합시험 등을 모두 통과했으며 여러 특허를 획득한 국내 제품으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페이럴문구 관계자는 "뱃살빼는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는 산모들이 스파겔패치를 많이 찾고 있다"며 "최근 모 뷰티방송에 초보엄마의 날씬한 몸매 비결로 뱃살패치를 부착하는 영상이 방송을 타게 되면서 엄마고객께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중고생들 사이에 부따패치라며 스파겔패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여고생들은 생리통과 변비에도 효과를 봤다고 한다"라며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펄문구에서 판매되고있는 스파겔패치는 5매에 2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