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특별시민’ 심은경 류혜영,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두시탈출 컬투쇼 출연…다채로운 이야기 펼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4-06 10:34

자료사진.(사진제공=쇼박스)

영화 ‘특별시민(감독 이인제)’의 출연 배우 심은경과 류혜영이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와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극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8일 오후 1시 30분 ‘특별시민’의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에서는 선거판에 겁 없이 뛰어든 광고 전문가 ‘박경’ 역을 맡은 심은경과 서울시장 후보 ‘양진주’를 보좌하는 선거 전문가 ‘임민선’ 역을 맡은 류혜영이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심은경과 류혜영은 ‘특별시민’에 대한 이야기부터 최민식, 곽도원, 문소리, 라미란, 이기홍 등 이름만 들어도 기대되는 배우들과의 특별 ‘케미’까지 영화에 대한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시민’의 스팟 라이브는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두 배우가 실시간으로 네티즌의 질문에 답변하는 Q&A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이어 8일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서도 심은경과 류혜영을 만나볼 수 있다. 두 배우는 ‘특별시민’ 속 프로페셔널하고 진지한 모습과는 또 다른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말 오후, 청취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특별시민’은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