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MBC아카데미 부산서면캠퍼스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 통해 수강생 취업에 노력하겠다"

[부산=아시아뉴스통신] 김다롬기자 송고시간 2017-04-06 13:10

부산 헤어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 부산경남 최초 직영샵 운영... 부산경남권 민비헤어와 제휴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 직영... "헤어반 국가자격증 수강생 취업 기회 제공으로 부산 최고 헤어학원으로 거듭나겠다" 포부 밝혀
부산 헤어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는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의 직영샵 운영으로 학생들의 취업률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

부산 헤어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대표 김보경)가 수강생의 취업률 향상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6일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는 부산경남지역 최초로 직영샵을 운영해 수강생 취업의 기회와 교육의 질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가 운영하는 직영샵은 ▲네일 끌리다 ▲끌리다 피부 ▲메이크업 끌리다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 등이 있다.

특히 민비헤어는 서울에만 20여곳, 부산에는 5곳의 체인점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적인 헤어샵이다. 
 
부산 헤어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는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의 직영샵 운영으로 학생들의 취업률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

이 가운데 부산경남권 민비헤어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와 제휴를 맺고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로 운영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는 수강생 가운데 헤어반 국가자격증 수강생들을 이 곳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로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 관계자는 "부산 최고의 헤어학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수강생들의 헤어반 국가자격증 취득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를 통해 학생들의 취업의 기회 제공과 취업률 향상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