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육아템 슈너글 아기욕조, 깊고 좁은 자궁형으로 안전성 높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4-06 17:54

슈너글 신생아 욕조, 구매자들이 말하는 장점은?
육아템 슈너글 아기욕조 이미지.(사진제공=슈너글)

유아용품 전문기업 (주)에센루가 '슈너글' 신생아욕조가 세척과 보관이 용이하고 안정성이 높아 초보아빠에게 인기가 있다고 6일 밝혔다.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육아 분담을 위한 소통과 아빠의 육아 참여는 필수가 되었다. 일명 '아빠가 더 좋아하는 육아템'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슈너글' 아기욕조가 눈길을 끈다.

초보 아빠들은 몸을 가누지 못하는 아기 목욕에 대한 두려움이 클 수밖에 없는데 자칫 잘못하면 사고로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출산준비물을 준비할 때 신생아 욕조를 더욱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이유다.

슈너글 아기욕조는 깊고 좁은 자궁형으로 되어있어 아기의 몸을 안정감 있게 잡아줘 안전함을 높였다.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세척과 보관 또한 용이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엄마, 아빠 혼자서도 안전하게 아기 목욕을 시킬수 있다.

슈너글 브랜드 매니저는 "혼자 아기를 돌봐야 하는 일명 '독박 육아'를 하는 엄마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지만 초보 아빠 혼자도 쉽고 안전하게 아기 목욕을 시킬 수 있어 아빠의 육아 참여 시간을 높여준다는 고객들의 후기가 많다"며 "초보 엄마 아빠들이 가장 힘들게 느끼는 아기 목욕이 '슈너글' 아기욕조 사용으로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너글 아기욕조는 (주)에센루 공식몰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