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뱃살 빼는 법! 다이어트패치 '스파겔패치' 오프라인 판매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4-06 14:23

페이펄문구센터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파겔패치.(사진제공=페이펄문구센터)

문구빅마켓 페이펄문구가 뱃살 빼는법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다이어트패치인 스파겔패치를 입점해 이제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6일 전했다.

최근 문구사들은 문구, 사무, 전산용품 뿐만아니라 생활, 뷰티용품까지 매출영역을 확대해 다양한 용품들을 한곳에서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뱃살 빼는 법에 대해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 복부패치가 각광받고 있다고 한다.

일명 뱃살패치라고 불리는 스파겔패치는 이미 온라인상에서 많은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파겔패치는 고추, 녹차, 카페인, 잔티젠 등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패치형태로 복부에 붙여 열을 생성시키는 방식으로 기초대사량과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써모제닉 다이어트패치 제품이다.

페이럴문구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특히 뱃살 빼는 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스파겔패치를 입점하게 되었다"며 "피부안전성과 임상실험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고객분들은 믿고 사용하셔도 괜찮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사용한 고객들은 붙이기만하면 복부다이어트가 된다며 재구매와 더불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파겔패치는 5매에 2만원에 페이럴문구에서 판매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