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12일까지 원더풀마켓 마련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이시경기자 송고시간 2017-04-08 00:01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셀러들을 한데 모아 고객과 만남의 장을 여는 원더풀마켓을 백화점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신세계최초로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12일까지 원더풀마켓이 펼쳐진다.
 
온·오프라인에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미입점 업체들로 구성돼 있는 원더풀마켓은, 고급스러운 퀄리티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테마 마켓이다.
 
갈수록 세분화 되고 있는 고객의 취향을 저격해 브랜드 하나하나에 트랜드를 반영해 온 가족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키즈, 스타일, 리빙으로 풀 구성된 원스톱마켓 형태로 진행된다.
 
꼬까참새, 토끼키즈, 더메이드, 빠뿡, 리본빵, 플레져k 등 다양한 MD가 참여한 대규모 행사로서 의류는 물론 프라이팬, 액세서리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위시트리에 본인이 원하는 브랜드를 기재해 나무에 걸면, 매일 오후 3시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 10만원(5만원)을 지급한다.
  
한편, 8층 이벤트홀에서도 해외·국내 아동복 봄상품 특집전이 펼쳐지고 있다.
 
분주니어, 미키하우스, 아르마니주니어, 블루독, 알로봇 등 국내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 센텀시티 아동장르 전현철팀장은 "완연한 봄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단위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 돼 대형행사를 마련했다"며 "입소문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유명해진 미입점 브랜드와, 국내외 브랜드를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최적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