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남농협, 고성축산농협서 ‘클린업 축산환경개선 결의대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4-10 16:34

10일 경남 고성축산농협 회의실에서 ‘클린업 축산환경개선 결의대회’와 함께 축산발전을 위한 회의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경남농협)

경남농협(본부장 이구환)은 10일 고성축산농협 회의실에서 지역축협 경제상무들과 ‘국민에게 사랑받는 지속가능한 선진축산업 구현’을 위해 클린업 축산환경개선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참석자들은 국내산 축산물의 신뢰 회복을 위해 환경오염을 추방하고 친환경, 안전 축산물 생산에 앞장설 것과 도시와 농촌이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축산환경 개선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개최된 1/4분기 축산경제 사업추진 전략회의에서 도내 우수 축산물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각종 정보교류와 함께 도시축협과 산지축협 간 상생방안 등 축산농가에 조금이라도 더 실익을 주고자 심도 있게 논의했다.

아울러 젊은 층과 소통하는 축산물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NC다이노스와 함께 할 수 있는 전략적 홍보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는 등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방안 마련에 집중했다.

이성환 경남농협 경제부본부장은 “‘클린UP 축산환경개선 결의대회’를 계기로 축산환경개선에 더욱 매진하자”며 “가축질병 예방과 축산물판매장의 철저한 위생 점검을 통해 품격 있고 안전한 축산물 생산과 공급에 경남농협이 앞장 설 것”을 약속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