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의 봄, 서울과 수도권 청중을 위해 찾아가는 무료강연회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4-11 14:55

오는 16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명품강연회’ 열려
지난해 4월부터 매주 열어왔던 세계로TV의 '찾아가는 전국 순회 강연'중 부산 강연에서 김원기 대표가 청중들에게 그래프의 예를 들며 힘을주어 설명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지난 몇 년간 전국 각지의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스마트하게 자산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연회’를 무료로 열어왔던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


이의 일환으로써 지난 9일 오후 2시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삼청각’에서 ‘찾아가는 전국 순회 강연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청중들에게 환호를 얻어냈다.


이날 강연회엔 개그맨 김정렬이 사회를 맡아 특유의 입담으로 유쾌한 시간을 선물함과 동시에 90년대 인기 드라마 OST였던 ‘마지막’승부를 불렀던 가수 김민교가 초청 가수로 무대에 올라 청중들에게 색다른 시간을 선물했다.


이날 강연회에서 김원기 대표는 “지난 10개월 동안 어둠의 길을 걸었던 시장에 드디어 햇살이 비추기 시작했다. 이제 벚꽃처럼 만개할 시장에서 봄을 만끽하라”고 강조하며 능동적인 자세를 갖추라고 말했다.


이런 세계로TV의 ‘찾아가는 전국 순회강연‘은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다시 한 번 열릴 예정으로 서울과 수도권지역의 대중들에게 ‘똑똑한 투자법’에 대해 알리는 시간이 될 예정이며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오는 23일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경원재 앰배서더 호텔’에서 30일엔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창원호텔’에서, 5월 7일엔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두 번째 강연을, 14일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스탠포드 호텔’에서  사이다처럼 시원한 명품 강연을 펼친다고 한다.


배준철 기자(teen21@nate.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