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당진시-충남축구협회 업무협약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하동길기자 송고시간 2017-04-11 15:54

- 11일 '해나루기 전국중등축구대회 성공개최' 다짐
충남 당진시와 충남축구협회는 11일 ‘해나루기 2017년 전국 중등축구대회’의 성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당진시청)
 
충남 당진시와 충남축구협회는 11일 당진시청에서 ‘2017년 전국 중등축구대회’의 성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당진에서 개최되는 ‘해나루기 전국 중등축구대회’는 국내 축구 유망주들이 모여 오는 7월말부터 8월초까지 13일간의 일정으로 당진종합운동장 등 당진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날 협약으로 당진 해나루기 전국중등축구대회 개최가 공식화 됐다.
 
시와 협회는 이번 축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 추진에 필요한 제반 업무와 권리, 의무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시는 대회 개최까지 남은 3개 월 동안 대회가 열리는 경기장 점검과 참가 팀 연습경기장 지원, 숙소확보, 선수단 안전방안 등 본격적인 대회 준비에 나선다.
 
또 협회와 협의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경기장을 찾아 꿈나무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대회 홍보에도 적극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당진은 지난해 전국 여름철 종별 배드민턴 대회를 비롯해 각종 전국단위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낸 경험이 있다”며 “이번 중등축구대회도 잘 준비해 유망주들이 꿈을 향해 한 발 더 다가서고 우리시가 체육강시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