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내일투어, 태국 푸켓 공짜여행 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4-11 16:03

내일투어가 푸켓 금까지 원정대를 모집한다.(사진제공=내일투어)

푸켓은 길지 않은 비행거리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아름다운 해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허니문은 물론 가족여행지로도 인기다. 또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의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등과 함께 파통 시내에서는 레스토랑, 클럽, 야시장 등 구경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해 청춘의 로망여행지로도 손꼽힌다.

개별자유여행전문 내일투어는 타이항공과 공동으로 ‘2017 태국, 푸켓 금까기 원정대’ 6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80만원 상당의 태국 푸켓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2015년 방콕 파타야, 2016년 방콕 푸켓에 이은 타이항공과 내일투어가 함께한 세 번째 태국 원정대 이벤트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이번 ‘2017 태국, 푸켓 금까기 원정대’ 이벤트는 세계적인 관광 휴양지 푸켓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행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지원 방법도 간단하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이벤트 소개 및 내일투어와 태국 금까기 상품과 타이항공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를 상세히 포스팅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특히 제목 필수 키워드(#내일투어 #타이항공 #태국금까기)를 반드시 삽입해야 한다. 이벤트 홍보 활동을 열심히 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원정대에 선발되면 80만원 상당의 부산출발 푸켓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부산-방콕-푸켓 왕복 항공권, 5성급 럭셔리 뫼벤픽 리조트 3박 숙박권 및 조식, 현지 투어 예약 무료, 1억원 상당 여행자보험, 환율 우대 쿠폰 및 면세점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특히 부산에서 출발하는 방콕행 노선의 오전 출발편은 오직 타이항공뿐이어서 원정대는 보다 알찬 일정으로 푸켓을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

원정대가 이용할 뫼벤픽 리조트는 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조화로운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푸켓의 아름다운 해변을 가장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원정대의 미션도 어렵지 않다. 태국 푸켓 여행 마음껏 즐기기, 블로그 여행 후기 최소 7개 포스팅, 인스타그램 포스팅 최소 10개,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최소 100장 제출하면 된다. 우수 후기자에게는 앞으로 진행될 내일투어의 원정대 이벤트 지원 시 가산점을 제공한다. 

선발된 원정대는 오는 5월 10일 출발해 3박 5일의 일정으로 여행하게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4일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