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북보건대학교 '제61주년 개교 기념식' 가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7-04-11 16:46

11일 이은직 경북보건대 총장(앞줄 오른쪽 네번째)이 61주년 개교기념식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북보건대)

경북보건대학교(총장 이은직)가 11일 개교 61주년을 맞았다.

기념식은 이은직 총장과 기관ㆍ단체장, 동문, 교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기념사, 포상자 시상, 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념식에서 경상북도의회 농수산위원회 나기보 위원장과 김천상공회의소 김정호 회장, 경북보건대학교 총동창회 이선이 고문이 지역사회와 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보건복지과 김승환 교수와 학사운영처 김월권 계장, 총무과 한윤구 계장이 15년 장기근속상, 대외협력본부 이길용 본부장이 공적상을 각각 수상했다.

학교의 업무개선과 능률향상에 앞장서서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인 자동차과 하재기 교수, 간호학과 한남경 교수가 공로상을, 회계과 김정환 과장이 모범상을 받았다.

이은직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대학교들이 당면하고 있는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함과 동시에 지역 거점 교육기관으로 경북보건대학교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경북보건대학교는 1956년 경북 도립김천병원 내 김천간호고등학교로 시작해 대구 경북지역 유일하게 교육부 대학구조개혁 평가 '최우수 A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