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5월 2일, 바이올리니스트 강드보라 독주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민할렐루야기자 송고시간 2017-04-11 19:26

바이올리니스트 겸 작편곡가 강드보라 독주회 포스터.(사진제공=강드보라)

실력파 바이올리니스트 겸 작편곡가인 강드보라가 5월 2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바이올린 독주회를 갖는다.

강드보라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음악영재학교를 졸업하고 독일 베를린 한스아이슬러 국립음대를 거쳐 뮌헨 국립음대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한 재원이다.

일찍이 러시아 전국 영 앙상블 콩쿠르 1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 영 앙상블 콩쿠르 3위, 우크라이나 보고다르 코토로비치 영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 디플롬(4위) 등을 수상하였으며 독일 에휴디 메뉴힌 음악장학재단 'Live Music Now' 장학생 및 전속 연주자를 역임하며 해외에서도 연주실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구 서울바로크합주단) 정단원 및 코리아 아트빌리티 체임버 악장이며 상명대학교 뉴미디어음악학과, 건국대학교 음악영재교육원, Seoul Central Conservatory, 경기예고, 부산예고, 계원예중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이번 독주회에서는 봄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모차르트 바이올린 소나타 27번 KV379, 슈만 바이올린 소나타 1번 a단조, 카렌 하차투리안 소나타 Op.1, 사라사테 치고이너바이젠 등 다양한 클래식 명곡들을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