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망상해변을 달구다' 이벤트 업체 전국 공모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동우기자 송고시간 2017-04-11 21:31

강원 망상해변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국내 최정상급 DJ 페스티벌.(사진제공=동해시청)

강원 동해시는 올 여름 망상해변을 뜨겁게 달굴 이벤트 운영자를 전국적으로 공개 모집한다.

11일 시에 따르면 여름철 해수욕장 운영 기간 동안 망상해변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 전국 공모는 지난 2009년 이후 처음 실시하는 것으로 공모 기한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자사(상품) 홍보(제품 판매 등 영리, 상업 행위는 불허)와 함께 피서객에게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는 법인, 단체 개인사업자면 신청이 가능하다.

시는 이벤트 참가 희망업체의 사업 제안서를 접수받아 심사위원회의 평가 후 우수 업체에 대해 행사를 위한 장소 등 편의를 제공(별도 행사 보조금 없음)할 계획이다.

선정된 업체는 해수욕장 개장기간인 오는 7월8일부터 8월20일까지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가능하며 시는 기업 PR과 동해시 마케팅 연계로 기업 홍보와 전국 제1의 청정 망상해수욕장 인지도 상승의 상호 win-win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한해 340여만명이 망상해수욕장을 찾았으며 해수욕장 기간내 전국 직장인 밴드 경연대회 등 총 10회의 이벤트 개최로 4만명의 관광객을 유치했다.

선우대용 안전도시국장은 “이번 공모를 SNS와 전국 시군 게시판 등을 이용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해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기업의 참여를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