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호텔스컴바인-태국관광청 "송끄란 추억 올리면 경품이 펑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4-14 12:29

호텔스컴바인과 태국정부관광청이 송크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호텔스컴바인)

글로벌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은 태국정부관광청과 함께 소비자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태국의 가장 큰 축제이자 물의 축제인 2017 송끄란 페스티발(4.13~15)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태국정부관광청 페이스북(tatseoul)에 자신이 경험했던 송끄란 페스티발 사진과 올해 행사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1등으로 선정된 당첨자 2명에게 5성급 호텔인 랭커스터 방콕(Lancaster Bangkok) 2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 2등 당첨자(2명)에게 태국음식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을, 3등 당첨자(30명)에게는 CGV 주말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12 태국정부관광청 페이스북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태국은 맛있는 음식과 다채로운 쇼핑문화로도 유명하지만, 온나라가 즐거운 물싸움을 벌이는 송끄란 축제 역시 많은 여행객들이 태국을 찾는 이유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소중한 여행 경험을 공유하고, 다음 여행지에 대한 기대감도 가져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태국의 가장 큰 명절인 ‘송끄란’은 가족과 웃어른들에게 복을 빌어주고 불상에 존경을 표하기 위해 손에 물을 뿌리는 것에서 기원해 현재의 축제 형태로 발전되었다. 전통적으로는 이 날엔 가벼운 물싸움이 시작됐지만, 지금은 축제 기간 내내 물싸움이 벌어지며 관광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해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