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6월 24일 토요일

닫기
정기열 도의장, 지역구 현안 해결 위해 간담회 열어

관양1동 공영주차장 건립추진, 관양신바람축제위원회 관련

(아시아뉴스통신= 강경숙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4월 15일 18시 37분

14일 정 의장은 관양시장 현장방문을 통해 관양1동 일원에서 제기된 주차난의 실태파악에 나서는 등 민원해결을 위한 현장조사에 나섰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민주. 안양4)은 14일, 지역구 현안해결을 위해 간담회를 잇달아 열어 지역현황을 청취하고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오후 관양1동 공영주차장 건립부지에서 열린 '공영주차장 건립추진 간담회'에 참석한 정기열 의장은 안양시 관계공무원, 관양1동장, 주민자치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관양중학교 일원 공영주차장 입체화 사업에 관한 구체적인 논의를 했다.

한 시간 가량 이어진 간담회 후 정 의장은 관양시장 현장방문을 통해 관양1동 일원에서 제기된 주차난의 실태파악에 나서는 등 민원해결을 위한 현장조사에 나섰다.

또한, 정 의장은 현장조사 시 만난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격려하며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적극 검토하고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의정에 반영토록 적극 노력하여 전통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19시 관양1동 동장실을 찾아 관양신바람축제 활성화 및 개선방안마련을 위해 이병준(관양1동), 유선희(관양2동) 동장 및 이재성(관양1동), 이재곤(관양2동) 축제 공동위원장 등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진행했다.

정 의장은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민원해결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