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4월 23일 일요일

닫기
스마트한생각, 갤럭시S8 사전예약 마지막 특급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김일수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4월 17일 13시 59분

스마트한생각 갤럭시S8 마지막 초특급 행사 홍보 이미지.(사진제공=스마트한생각)

네이버 휴대폰 공동구매 커뮤니티 스마트한생각이 오늘(17일)부터 갤럭시S8 사전예약을 마감하면서 마지막 사은품 혜택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1일 출시되는 삼성의 갤럭시S8, S8 플러스가 기존 예상보다 더 많은 예약판매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주부터 선배송을 시작해 많은 사람들의 후기와 인증을 남긴 스마트한생각이 관심을 받고 있다.

스마트한생각 관계자는 "제조사에서 증정하는 덱스, 레벨박스슬림과 액정파손비용 50%지원, 악세사리 5만원 쿠폰,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멀티미디어 이용권과 함께 사전예약 기간을 통해서 구매시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기에 마지막날인 오늘 아직 이용하지 못한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마트한생각은 베트남 다낭, 필리핀 세부, 태국 파타야 3박5일 여행권을 비롯 제주도 2인 항공권, 블루투스 스피커, 태블릿PC, TV, 노트북, 가전제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모두에게 증정하며 구매고객에게 보조베터리, 케이스, 액정필름을 후기작성시 드론패키지, 할로스마트 등의 추가 사은품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갤럭시S8은 18.5:9 화면비율과 AI 인공비소인 빅스비, 지문과 얼굴, 홍채인식까지 되는 스펙으로 관심이 폭발적인 삼성 올해 첫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한편 갤럭시S8 사전예약 마감은 오늘(17일) 오후 8시까지며 사은품 혜택에 대한 정보는 스마트한생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