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플러스알파펀딩·페이게이트社와 협업···플러스알파펀딩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4-19 14:17

플러스알파펀딩의 최우일 대표.(사진제공=플러스알파펀딩)

플러스알파펀딩이 페이게이트社와의 협업을 통해 부동산담보 P2P 최초로 수익금 일일지급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플러스알파펀딩의 일일지급시스템은 페이게이트社와의 공동개발을 통해 매일매일 수익금이 투자자에게 자동 지급되도록 하는 방식으로 플러스알파펀딩은 부동산담보P2P 최초로 수익금 일일지급시스템을 도입해 투자자에게 매일 매일 자동 지급함으로써 P2P 투자자와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높인 상품이다.

플러스알파펀딩 관계자는 "페이게이트社와 업무제휴를 통해 전문금융관리시스템을 통한 개인별, 금융권별 계좌개설, 에스크로우 관리, 투자금 예치금 분리 운영중"이라며 "블록체인기반 보안기술을 적용해 안전한 투자환경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최근 수익률뿐 아니라 안전성도 중요시 생각하는 투자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시세확인이 가능한 아파트 위주의 투자상품을 구성해 투자금 회수에 유리하도록 했다"며 "투자금의 투명한 운영을 위해 대출진행과정을 플랫폼에 공개를 통해 투자자와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 하고 철저한 채권관리과정을 통해 부실률 0% 목표로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소액 투자자들의 소액자금들이 모여 큰 힘을 발휘해 시중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앞으로 P2P투자 시장의 성장은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P2P시장의 성장과 함께 투자자 및 대출자의 요구에 맞춰 플랫폼들도 앞으로 계속 진화 할 것이라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한편 플러스알파펀딩은 2호상품의 펀딩성공과 함께 오픈 기념행사인 투자금리워드 이벤트로 투자 시 리워드 금액+수익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