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서구 신현 원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나눔 인증패 전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4-19 15:49

18일 협력기관으로 인증하는 '희망나눔이웃 인증패' 제5, 6호를 전달했다.(사진제공=서구청)

인천 서구 신현원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병노, 박복녀)는 지난 18일 협력기관으로 인증하는 '희망나눔이웃 인증패' 제5, 6호를 전달했다.

'희망나눔이웃 신현원창동' 제5호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매월 10만원씩 후원에 참여하고 있는 상신종합건설(대표이사 김영환)에 전달됐다.

제6호는 가정형편으로 가족외식 기회가 부족한 결손가정 아동들에게 매월 가족식사권을 지원하는 한우리 돈우리(대표 장주식)에 전달됐다.

신현원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희망나눔이웃을 선정하고 협력기관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다.

현재 협력기관으로 인증된 업체는 지난해에 선정된 닥터 함치과(1호), 성민병원(2호), 참비야 머리하자(3호), sk인천석유화학(4호)를 포함해 총 6개 업체이며 앞으로도 계속 늘어날 전망이다.

희망나눔이웃 인증패를 전달한 신현원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향후 지속적인 지역자원 발굴을 통하여 따뜻하고 살기 좋은 신현원창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