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렌디폭스, '셀리나백 여성들의 관심 높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4-19 17:52

세렌디폭스 모델 이미지.(사진제공=세렌디폭스)

여성을위한 패션브랜드 세렌디폭스가 제작한 셀리나백이 많은 여성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세렌디폭스는 '뜻밖의 발견'을 뜻하는 'serendipity'와'fox'를 결합한 브랜드 네임으로 비윤리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생산하지 않고 동물의 털과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 비건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세렌디폭스만의 고유한쉐입으로 만들어진 셀리나백은 2개의 사이즈와 4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요즘 유행하는 스몰사이즈의 셀리나백은 디자인과 색상 가벼운 느낌, 실용성, 개성있는 디자인을 좋아하는 20대 여성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다.

미디움사이즈는 디자인과 색상 많은 물건을 담을 수 있는 수납력, 실용성, 개성있는 디자인을 좋아하는 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가방으로 캐쥬얼, 오피스룩, 세미정장까지 데일리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세렌디폭스의 관계자는 "명품급 공장에서 생산되며 실용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하이퀄리티 제품을 제작하는 것에 이념을 두고있다"며 "자체적으로 디자인을 통해 흔하지 않은 디자인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상표특허뿐만 아니라 디자인 특허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세렌디폭스의 공식몰 신규회원가입 시 20%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