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임금님의 사건수첩’ 임재홍, 천재적 기억력-‘멍뭉미’ 외모…‘심쿵 매력’ 발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4-20 11:28

자료사진.(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감독 문현성)’ 임재홍에 대한 영화팬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장원급제라는 화려한 스펙과 천재적 기억력을 가진 신입사관 ‘이서(안재홍 분)’는 어명을 앞세워 시종일관 구박을 날리는 슈퍼 갑(甲) ‘예종’의 뒷바라지를 도맡으며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한다. 24시간 밤낮 없이 임금 예종의 곁을 지켜야만 하는 이서는 시도 때도 없이 조는 것은 기본, 매사 허둥대고 실수를 연발하는 허당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겁이 나고 귀찮아도 직접 사건을 쫓는 예종의 뒤를 쫓아야만 하는 신입사관 이서와 예종의 관계는 적재적소에 웃음을 배가시킨다. 또한 티격태격 하다가도 예종을 향한 깊은 충정심과 천재적 기억력으로 결정적인 순간 의외의 활약을 펼치는 이서는 엉뚱하고 둔한 매력과는 상반된 강직하고 용기 있는 모습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통통한 아기 손을 연상시키는 이서의 손, 놀랄 때면 튀어나오는 동그란 눈은 ‘홍블리’만의 심쿵 매력 포인트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한편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가족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26일 개봉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