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와 함께 세계 경제의 축을 읽어내는 혜안을 가져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4-20 13:59

오는 23일 일요일 오후 2시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경원재 앰배서더 호텔’에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무료 명품강연회’ 열려
지난해 9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세계로TV의 찾아가는 전국 순회 강연'에서 김원기 대표가 청중들에게 힘을주어 강연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글로벌 경기침체의 장기화와 국내의 정치불안 및 중국발 사드보복 까지 겹쳐 지난 2016년부터 최근까지 국내 시장은 내내 좋지 않은 분위기로 얼어붙어있었다.

어두웠던 1분기가 지나고 2분기부터 슬슬 대한민국의 상장기업들 실적이 사상 최대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등 국내시장에 햇살이 비춰지는 분위기며 대한민국의 효자업종인 IT부분은 년 초부터 지금까지 나타난 대부분의 이익 증가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지난 몇 년간 전국 각지의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스마트하게 자산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연회’를 무료로 열어왔던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32년 경력의 전문가로서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그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경원재 앰배서더 호텔’에서 ‘무료 명품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날 강연회엔 개그맨 김정렬이 사회를 맡아 특유의 입담으로 유쾌한 시간을 선물함과 동시에 90년대 인기 드라마 OST였던 ‘마지막’승부를 불렀던 가수 김민교와 8,90년대 폭풍적인 인기몰이를 했던 그룹 ‘소방차’ 출신의 가수 이상원이 새로이 신곡을 들고서 초청 가수로 무대에 올라 청중들에게 색다른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며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참가한 청중들에게 각종 선물 및 경품들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런 세계로TV의 ‘전국 순회강연회‘는 오는 30일엔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창원호텔’에서, 다음달인 5월 7일엔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14일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스탠포드 호텔’에서 대중들에게 ‘똑똑한 투자법’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