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7월 21일 금요일

닫기
폴리텍大 안성캠, 참人폴리텍 문화 조성 위한 행사 개최

20일 '세계책의 날'맞아 캠퍼스내 도서관에서… 80여명 학생과 교직원 참여해

(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4월 21일 10시 47분

20일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명희)는‘세계책의 날’을 맞아 캠퍼스내 도서관(혜윰관)에서 80여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World Book Day’행사를 가졌다.(사진 왼쪽 여섯번째 김명희 학장).(사진제공=안성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명희)는 20일 ‘세계책의 날’을 맞아 캠퍼스내 도서관(혜윰관)에서 80여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World Book Day’ 행사를 가졌다.  

21일 안성캠퍼스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는 ‘내 인생 한권의 책’이라는 주제로 학생들이 책을 통해 얻을 수 있었던 메시지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독서 활동 후 감상 및 교훈.메시지 등을 기록 할 수 있도록 포켓용 독서노트와 책갈피 배부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또한 참人(charming)폴리텍 문화 조성을 위한 독서회 운영 발대식을 갖고 운영위원 3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안성캠퍼스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인성과 가치관을 심어주고 책 읽는 분위기 조성 및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World Book Day’ 등 다양한 독서권장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명희 학장은 “자라나는 인재들에게 지식과 창의력이 요구되는 현대사회에 발맞춰 개인의 자질과 역량을 높일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