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4월 24일 월요일

닫기
대전테크노파크, 국방 관련 대기업-중소벤처기업간 상생협력 구축

(아시아뉴스통신=김경훈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4월 21일 15시 04분

대전테크노파크가 21일 더오페라 웨딩컨벤션에서 대전지역 국방산업 관련 중소․벤처기업의 국내외 시장 개척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국방 대기업-중소벤처기업 간 상생협력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테크노파크)

대전테크노파크는 21일 더오페라 웨딩컨벤션에서 대전지역 국방산업 관련 중소․벤처기업의 국내외 시장 개척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국방 대기업-중소벤처기업 간 상생협력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한화, 풍산, LIG넥스원, KAI 등 대전 소재 기업 연구소를 가지고 있는 국방 대기업들이 지역 국방중소․벤처기업들과 함께 국내외 시장 진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또 국방산업의 특성상 평소 만나기 힘든 대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대전 소재 국방 중소․벤처기업의 보유기술과 제품 홍보도 진행됐다.

국방 대기업들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 중소벤처기업들이 운영  중인 중소기업 육성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등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다.

편광의 원장은 “진입장벽이 높은 국방산업의 특성상 지역 중소벤처기업들이 국방 대기업에 신규 납품을 하거나 접촉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방 대기업과 지역 중소벤처기업들이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