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2일 화요일

닫기
대전삼천중, 아침밥 먹기 및 쌀 소비촉진 캠페인

(아시아뉴스통신= 이훈학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4월 21일 15시 50분

21일 대전삼천중이 '아침밥 먹기 및 쌀 소비촉진 캠페인'을 펼쳤다.(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
대전삼천중학교가 21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을 비롯해 시교육청 및 농협 관계자 20여명과 함께 ‘아침밥 먹기 및 쌀 소비촉진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학생들에게 치즈밥버거, 음료수, 아침밥 먹기 및 쌀 소비촉진 캠페인 리플릿 등을 전달하며 쌀 중심의 식습관 개선을 강조했다. 대전삼천중 홍대의 3학년 학생은 “공부하다 저녁 늦게 집에 오면 치킨과 피자 같은 야식을 먹게 돼서 항상 다음날 아침에는 입맛도 없고 늦잠을 자느라고 아침밥을 먹지 못 한다”며 “올바르지 않은 식습관 때문에 몸도 마음도 늘 피곤한 상태였는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아침밥 먹기와 쌀의 중요성에 대해 깨닫게 됐다”고 말했다. 허민 대전삼천중학교장은 “아침밥을 굶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항상 마음이 불편했는데 우리 학생들을 위해서 이러한 캠페인을 마련해 주신 대전시교육청과 대전농협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가 학생들의 올바른 심신의 성장에 기여하고 나아가 학생 중심의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