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닫기
키즈스피치 마루지, 국내 최초 음성과학연구소 소리원과 업무제휴

(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4월 21일 20시 55분

키즈스피치 마루지 로고(위), 소리원 음성과학연구소(아래).(사진제공=키즈스피치 마루지)

어린이스피치 대표브랜드 키즈스피치 마루지(대표 이지은)는 지난 20일 음성과학 연구소인 소리원(대표 이정원)과 키즈스피치 교육 관련 업무제휴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2009년부터 잠실본원을 시작으로 국내외 27호 센터까지 오픈해 대한민국뿐 아니라 중국에 교육수출을 하고 있는 어린이, 청소년 스피치 대표 교육기관이다.

마루지 이지은 대표는 "지난 2011년, 2013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한민국 산업대상에서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공신력 있는 교육기관으로 주목 받기도 했다"며 "수준높은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기업과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지은 대표는 "NHN 엔터테인먼트와 유니원 프로그램 협약, 애니어그램 심리상담 교육, 소리원과 음성교육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 본사와 모든 가맹원들을 위해 교육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소리원과의 협약은 국내최초로 스피치교육과 음성과학의 만남에 의미가 크다. 키즈스피치마루지의 교육연구센터인 SNV 교육연구소와 소리원이 공동으로 개발한 스피치&보이스 프로그램은 키즈스피치 마루지 센터에서만 교육받을 수 있다.

마루지 정윤재 팀장은 "마루지 어린이스피치학원을 찾는 학생들 중 목소리 교정이나 발음교정, 언어능력향상 등을 심층적으로 교육받고 싶어하는 친구가 많다"며 "SNV 교육연구소와 소리원의 협업으로 국내 최초로 스피치&보이스 진단과 교육을 함께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소리원은 음성교육의 선두주자로서 음성학, 의학, 언어학, 언어병리학, 교육학, 음성과학, 음성심리학 등을 바탕으로 음성교정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연구센터다.

소리원 이정원 대표는 "국내 최고의 스피치 교육기관인 마루지와 함께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방향으로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어린이스피치 학원 마루지에서 발음교정을 위한 진단, 비유창성, 함구증, 음성분석, 언어영재진단 등 보다 전문적인 진단과 교육을 활용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