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상락수, 차가버섯 등 건강식품 가정의달 앞두고 패키지 판매

[=아시아뉴스통신] 손상우기자 송고시간 2017-04-22 13:00

자료사진

상락수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중심으로한 건강패키지 셋트를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상락수에서 추출분말 중심으로한 패키지는 구매자들의 건강상태와 체질, 흡수능력에 따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으며, 추출분말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금앵자 추출분말, 무농약으로 재배한 4가지 야재 2가지 과일로 만든 참좋은야채주스 등의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영양소 흡수 능력이 낮은 경우 식이보충 건강프로그램 리커버리 프로그램이 적합하며 루치 로얄 FD 차가버섯 분말 300g과 참좋은 야채 4주분, 금앵자 추출분말 300g으로 구성되어 있다.
 
3개월 리커버리 프로그램의 경우 루치 로얄 FD 1kg과 참좋은 야채 12주분, 금앵자 추출분말 1kg으로 구성됐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희망 프로그램에는 더 많은 제품군들이 들어있다. 1개월 프로그램의 경우 루치 로얄 300g에 참좋은 야채 4주분, 금앵자 추출분말 300g, 전나무 오일, 에이수가 포함돼 있다.
 
3개월 희망 프로그램에는 차가버섯과 참좋은 야채, 금앵자가 3개월 분량인 1kg, 12주분으로 늘어난다.
 
한편 상락수는 러시아에서 수세기 전부터 약용으로 사용한 차가버섯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추출분말로 처음 개발한 업체다.
 
2016년 인체에 유익한 베타글루칸을 종전보다 고함량으로 추출 생산하는 기술을 특허청에서 인정받아 특허로 등록해 추출분말 생산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상락수는 차가버서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들이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맛과 효능을 알 수 있도록 루치 로얄 FD, 루치 스페셜 SD 각각 2g씩 신청자들에게 무료로 보내주고 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무료샘플은 상락수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