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에이핑크 정은지, 허각 의뢰로 몰카 타깃 낙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4-23 14:00

정은지.(사진제공=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정은지의 자유로운 현실 자태가 공개된다.

그녀는 다리를 쭉 펴고 맨발로 편안하게 앉아있는가 하면, 짐볼 위에 엎드려 소금쟁이 자세까지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녀가 보여줄 매력에 대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23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허각&임형준의 의뢰를 받아 정은지&윤정수의 몰카가 펼쳐진다.

이번 주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허각이 의뢰인으로 출연해 에이핑크의 정은지를 속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몰카 전 허각은 정은지에 대해 "여자 허각이에요!"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 "성격도 굉장히 털털하고 츤데레 같은 매력이 있어요. 인간 정은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라고 의뢰의 이유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몰카인 줄 모르는 정은지는 뮤지컬 레슨을 받는 허각을 도와주러 왔다가 내추럴한 평소의 모습을 그대로 오픈했다. 그녀는 마치 안방처럼 편안하게 다리를 쭉 뻗고 앉아 서슴없이 맨발을 보여줘 몰카단을 빵 터지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은지는 허각에게 자신의 뮤지컬 경험을 털어놓으며 깜짝 틈새 공연을 펼쳤고, 허각과 함께 소금쟁이 자세와 개 호흡 등 황당한 발성 연습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등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그녀의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평소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제작진은 "평소 털털하다고 알려진 정은지의 리얼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몰카를 통해 공개될 '인간 정은지'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일요일 밤 꼭 본 방송으로 확인해주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현실에서의 털털한 매력이 그대로 담긴, 리얼함의 끝 에이핑크 정은지의 몰카는 오늘(2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