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권영찬 교수 ‘로이첸 이지트레이, 매지캔’ 지난주 3회 매진, 마이다스 손 입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미현기자 송고시간 2017-04-24 01:42

홈쇼핑 진행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

개그맨 출신 마케팅전문가 권영찬 교수가 지난주 홈쇼핑 생방송에서 자신이 맡은 모든 생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하며, 홈쇼핑과 유통계의 마이다스 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권영찬 교수는 먼저 지난 18일 진행된 GS홈쇼핑 (주)로이첸의 이지트레이 생방송에서 방송 2분을 남겨 두고 전체 매진을 달성하며 매출 200%를 이뤄냈다. 그리고 지난 20일 진행된 GS홈쇼핑 이지트레이 생방송에서는 방송이 끝나기 전 전체 매진을 이뤄내며 매출 220%를 달성했다.
 
그리고 지난 21일 진행 된 저녁 8시 10분 홈앤쇼핑 매직캔 생방송에서는 매직캔 17주년 기념을 위해 4월에만 한정적으로 판매 되는 블랙에디션을 완판을 하며, 1주일에 무려 3회나 전체 매진과 완판을 이뤄낸 신기록을 세웠다.
 
권영찬 교수가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주)로이첸이 새롭게 출시한 만능 수납 이지 트레이, 이지폴더는 GS홈쇼핑 데이터링 방송, 라이브 생방송 모든 방송에서 연속해서 전체 매진을 달성하고 있다. 또 NS홈쇼핑에서 진행 된 데이터링 방송과 라이브 생방송도 전체 매진과 완판이 계속 되며 대박행진이 계속 되고 있다.
 
권영찬은 지난 2015년 DIY 쿠셔니 폼블럭 생방송이 54회의 매진 신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당시 쿠셔니 폼블럭의 특허가 늦게 진행이 되면서, 다양한 카피 제품이 방송과 시중에 나돌며 안타깝게 매진행진 기록을 마감했다.
 
권 교수는 “쿠셔니 폼블럭은 너무 안타까운 것이, 처음 상품을 론칭 하기 전부터 특허를 꼭 받으라고 했는데, 10년 이상 갈 히트상품이 특허를 제때 받아 내지 못해서, 카피 제품이 너무 많이 나와서 그 열기가 식은 안타까운 상품 중 하나다”라고 설명했다.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는 “이번 (주)로이첸의 이지트레이 홈쇼핑 방송에 합류하면서, 방송전에 특허를 받았는지 여부부터 챙겼다. (주)로이첸은 주방용품으로 탄탄한 브랜드와 기술력이 있기에 이지트레이에 대한 다양한 특허가 있기에, 이번 매진행렬은 DIY 쿠셔니 폼블럭 보다 훨씬 더 오래 갈 것 같다”고 전망했다.
 
권 교수가 매번 홈쇼핑 방송마다 전체 매진과 완판을 달성하며, 이지트레이는 주부들 사이에서 ‘수납의 달인’, ‘수납 끝판 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권 교수는 생방송에 들어가기에 앞서, 자신의 다양한 SNS 계정의 2만여 명의 팔로워들에게 일일이 자신의 상품과 일정을 소개하며, 매번 생방송이 마지막 생방송이라고 전하며 방송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권 교수는 이미 지난 2000년부터 한경희 스팀청소기의 홈쇼핑 마케팅을 담당하며,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대한민국 대표 청소기’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만든 장본인이다. 권 교수는 당시 한경희 스팀청소기 방송을 진행하며, 미국의 16대 대통령인 링컨대통령이 게티즈버그 연성을 인용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리고 뒤이어 NUC전자의 녹즙기와 요구르트 제조기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올려놓으며, 매번 방송에서 몸에 좋지만 쓰디 쓴 녹즙을 10잔이나 먹는 마케팅전문가로 1주일 내내 녹즙향을 달고 살았다고 전하며, 최근 한 대기업 강연장에서 강연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권영찬 교수는 최근 한 방송의 인터뷰에서 “방송 종료 전 조기 전체 매진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같이 방송을 진행한 쇼호스트와 피디 그리고 MD와 로이첸 현장 진행 직원들의 몫”이리고 전했다.
 
개그맨 권영찬은 승무원인 아내가 한 달의 반은 해외로 비행을 나가기에 자연스럽게 7살과 4살 난 두 아들 양육을 책임지다 보니, 10년차 주부로 ‘주부 9단’ 이상의 요리 실력과 살림실력을 뽐내고 있다.
 
현재 로이첸은 세계 20개국 이상 수출하며 세계에 우리나라의 품질과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 있다. 로이첸은 이번에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해서 옷 정리부터 유지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옷 정리의 이노베이션 ‘로이첸 이지트레이’, ‘이지 폴더’를 새롭게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권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마쳤으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에서 인턴과정을 마쳤다. 현재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
 
한편, 마케팅 전문가로도 유명한 권영찬 교수는 최일구 MBC 전 앵커, 이호선 박사, 김동성 코치, 앤디황 교수, 박혜영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 함성일 경매 부동산 전문가 등 30여명 이상의 스타강사를 발굴해 내며 스타강사 제조기로도 유명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