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삼성카드, 삼성패스 홍채인증 확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7-04-24 10:32

삼성카드는 지난해 카드업계 최초로?삼성카드 App에 적용한 삼성패스 홍채인증 기술을 이번 갤럭시?S8 출시와 함께 삼성앱카드 App에도 확대 적용한다고 24일 밝혔다.
?
삼성카드는 지난해 ?7월 삼성카드 App에 지문인증과 앱카드인증을?통한 로그인 및 본인확인 서비스를 적용했다. 또한 지난해 9월에는?업계 최초로 삼성패스 홍채인증 기술을 삼성카드 App에 도입한 바?있다.

기존에 고객이 공인인증이나 휴대폰 인증 등으로 본인?확인을 할 때 많은 정보를 입력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한?것이다. 이번 갤럭시S8 출시와 함께 앱카드결제까지 홍채인증?범위를 확대하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삼성카드 App과?삼성앱카드 App을 이용할 수 있다.
?
삼성카드 App 이용 시에는 삼성패스 홍채인증을 통해 로그인이?가능하고 개인정보변경, 즉시결제, 이용한도 상향, 카드발급내역?조회 등 20여개 서비스에 대한 본인확인을 홍채 인증을 통해?편리하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삼성앱카드 App에서도?홍채인증을 통한 결제 및 이용내역조회, 앱카드 관리 등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App과 삼성앱카드 App에 홍채인증 외에도?보안성은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증?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 접점 및 모든 프로세스를 디지털化해?고객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더 많은 혜택을?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