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허니문여행사 팜투어 서울 강남 허니문 대박람회 4.29~30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4-25 07:53

팜투어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제공=팜투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팜투어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구청역 1번출구 부근 유라테크빌딩에서 직거래 허니문 대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허니문 대 박람회 현장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팜투어 단독으로 제공하는 특가와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프로모션이 주목을 끌 전망이다.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으로는 인천 출발 예정자에 한해서 박람회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인천 하얏트 무료 숙박권(시중가 30만원) 증정을 비롯해 인기지역 1위 하와이 허니무너들에게는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시중가 2인 미화 140달러) 제공은 물론 허니문 전 지역 스냅화보 무료촬영 등을 준비했다.

국내 유일의 신혼여행 전문 상담창구로 자리매김 한 팜투어 허니문 대 박람회에서는 박람회 방문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8종 세트를 비롯해서 계약자 전원에게는 별도의 특별한 사은품 빅5까지 제공된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팜투어 박람회를 방문하면 각 지역별 최고의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 신혼여행 상담을 받을수 있을 뿐 아니라 현지와의 직거래를 통한 알찬 허니문상품 구성을 통해서 알뜰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다”며 “또한 팜투어 박람회는 즐겁고 유쾌한 신혼여행 상담 창구로 운영돼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 많은 행복과 기쁨을 제공해준다”고 강조했다.

한편 팜투어 2016 중앙일보 선정 올해의 우수브랜드 1위를 비롯해서 2015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4년 허니문여행 부문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지난해에 연간 1만7000여 쌍의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을 책임져 국내 허니문 모객 1위를 기록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