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주)우리델리카, 산학협력 협약 맺어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7-04-25 17:05

25일 고종현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교장(왼쪽)과 이우주 (주)우리델리카 대표가 충북 진천의 우리델리카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충북도교육청)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고종현)와 (주)우리델리카(대표 이우주)는 25일 충북 진천의 우리델리카에서 인재 육성과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맺었다.

우리델리카는 지난 2014년 진천에 설립돼 GS25 FRESH FOOD를 국내 최대 규모로 생산하고 국내 최초로 전국으로 배송을 시작한 회사다. GS25 FRESH FOOD는 GS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등과 같이 유통기한이 짧은 신선먹거리 상품을 일컫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학생들은 우리델리카의 FRESH FOOD 생산현장 견학과 전문 기술을 가진 산업체 인사의 특강 등 생생한 현장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우리델리카는 한국바이오마스터고 학생 5명을 FRESH FOOD의 품질관리, 제조, 개발 분야에 채용하기로 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식품, 제약분야의 66개 기업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실무 중심의 수업으로 높은 취업률과 100%전공일치 직무 취업 등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