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와 대한요가지도자협회 지도자자격증 교육생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4-25 18:03

스포츠휘트니스 민간자격증 전문교육협회인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와 대한요가지도자협회에서 매월 신규지도자과정 강사자격증반을 개강모집한다.
 
개인의 체력과 건강상태, 운동반응 등을 고려해 체력과 건강을 향상 유지 시키고 나아가서 만성 척추질환을 개선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 전문요가필라테스 지도자자격증 교육으로 다이어트와 자세교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자료제공 =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교육은 캐딜락, 리포머, 바렐 체어 등 200여 가지의 다양한 필라테스 동작을 배우며 소도구로는 매트운동, 짐볼, 서클링 등을 활용한 자세교정 필라테스 동작을 익히게 되고 다양한 필라테스 효과와 효능을 교육받게 된다. 기본적인 교육과 티칭 스킬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며 재활마사지 및 재활운동, 체형교정,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 등 지도자 과정에 기타 교육의 모든 과정이 통합적으로 이뤄진다.
 
특히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구, 재활필라테스는 캐딜락, 리포머, 바렐, 체어에 스프링보드, 아크바렐 등 여러 가지 기구동작을 활용해 골반, 척추 등의 자세를 교정하는 효과가 커 남녀노소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수업시간은 평일, 주말, 요일별 등 다양한 레벨에 따라 지도자 자격증반이 개설되고 있으며, 교육방식은 온라인 동영상 과정 및 오프라인 수업 2가지로 마련돼 있다. 오프라인 수업 후 집에서 온라인 강의를 보며 홈트레이닝 복습이 가능하고 시간이 부족한 주부나 직장인은 간단하게 동영상 과정으로 임산부 필라테스 및 기구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다이어트요가와 같은 요가지도자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사)대한요가지도자협회는 전국 2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여러 기업체, 기관, 대학교들과 산학협력을 통한 전문성을 두고 있는 업계의 선두기업으로서 요가필라테스창업을 위한 지도자 교육프로그램의 개발과 보급에 널리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