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항시, 제95회 어린이날 해양레저스포츠 체험행사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7-04-25 19:04

해양레저스포츠 체험행사.(사진제공=포항시청)

경북 포항시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달 5일과 6일 양일간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어린이를 위한 '해양레저스포츠 체험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황금연휴를 맞아 자녀와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기쁜 소식인 이번 행사에서는 모터보트와 딩기요트 무료체험이 준비돼 있다.

또 영일대해수욕장 해양아카데미 앞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선착순으로 체험 가능하다.

이날 행사에는 시원한 바다와 함께 모터보트, 딩기요트와 같은 다양한 해양레저스포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일대 누각 일원에서 워터보드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즐길 수 있으며 워터보드 공연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공연한다.

풍성한 놀거리와 볼거리가 함께하는 이번 해양레저스포츠 체험행사는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체험해봄으로써 어린이들에게 해양레저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참여하는 가족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다.

박제중 포항시 해양산업과장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드넓은 바다와 함께 강한 기개와 꿈을 키우고 가족 모두가 신나고 즐겁게 참여하는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