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300만 인천시민과 더불어 행복한 감동 Relay 프로젝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4-25 22:05

식품위생 민간단체 등과 함께 돈까스 나눔 봉사, 단체별 봉사활동 연속 진행
인천시(시장 유정복)가 식품위생분야 민간단체들과 더불어 25일 남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돈까스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한국떡류식품가공협회 인천시지회, 한국조리사회중앙회 인천시지회, 인천식품제조연합회, CJ제일제당 임·회원 등 40여명이 함께 참여해 행복한 인천을 만들고자 하는 한마음으로 봉사를 함께했다.

이번 돈까스 나눔 봉사는‘행복한 감동 Relay 릴레이 프로젝트’사업 중 세 번째로 시행되는 나눔 활동으로 80여분의 독거노인들과 170여명의 장애인분들을 모시고 추억속의 돈까스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통해 따뜻한 마음들을 함께 나눔으로써 더불어 행복한 감동을 선사했다.

인천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업 추진을 통해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아름다운 감동을 전달하는 Relay 프로젝트’사업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감동 릴레이 프로젝트는 인천시 관내 식품과 공중위생분야 민간단체들의 다양한 재능과 서비스 경험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누고 동참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천정묵 위생안전과장은 “앞으로도 민간단체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재능기부가 이어져서 위생분야 단체들의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