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야쿠르트, 가정의 달 맞아 홍삼 등 건강 선물 특별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석민기자 송고시간 2017-04-25 22:30

홍삼 브랜드 '한진생', '건강 선물세트' 10% 특별할인 혜택
특허 발효기술로 만든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이지', '발효홍삼K 키즈5+' 3종 인기
제품사진.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홍삼 브랜드 '한진생'과 건강 선물세트 2종에 대해 10%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한진생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는 홍삼 브랜드다.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이지', '발효홍삼K 키즈5+' 3종이 대표 제품이다.


'발효홍삼K'는 발효홍삼군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지난 2013년 9월 출시 이후 발효홍삼군의 최대 매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대보농축액, 오미자농축액, 벌꿀 등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효홍삼정이지'는 발효홍삼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하여 순수하고 진한 홍삼농축액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섭취하기 좋다. 포장에서도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스틱포 타입에 10ml를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지난해 4월에 출시한 '발효홍삼K 키즈5+'는 5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발효홍삼에 더해 비타민과 엽산, 칼슘, 아연이 들어있어 아이들의 건강음료로 좋다.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와 3종 파우치로 어린이가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눈높이도 맞췄다.


발효홍삼 3종 제품은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받은 발효기술로 만든 제품이다. 유산균과 효소 2중 발효 과정을 통해 면역 강화 물질인 기능성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한진생' 외에도 루테인과 오메가3로 구성한 '가족건강 세트' 및 여성 갱년기 건강솔루션 2개월분으로 구성한 '여성건강 세트'에 대해 5월31일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한국야쿠르트의 가정의 달 선물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hyfresh.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