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밸롭, 공식모델로 머슬퀸 최설화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4-26 11:41

머슬퀸 최설화가 워터스포츠 전문 브랜드 밸롭의 새 모델 2017 밸롭걸로 발탁됐다.
 
최설화는 2016 머슬마니아 비키니&피트니스 그랑프리, 2016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 비키니 1위, 2016 아시아모델 어워즈 신인상을 수상하여 머슬여제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 밸롭)

밸롭은 최설화를 밸롭걸로 발탁함과 동시에 신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 화보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최설화는 청순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여름 상품 래쉬가드, 아쿠아슈즈부터 요가제품 및 애슬레져까지 밸롭의 제품들을 소화했다.
 
화보 속 최설화가 착용한 제품은 지난 여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집업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트렌디한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밸롭의 주력제품인 아쿠아슈즈 또한 스니커즈형, 아쿠아트레킹화 등 다양한 스타일을 도입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밸롭 브랜드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 애슬레져인 액티브웨어를 출시하며 Fitness 라인을 강조할 계획으로 최설화의 건강하면서 섹시한 이미지가 실용성과 디자인을 갖춘 밸롭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밸롭은 4월부터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 아울렛 등 21개 지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여름 시즌 판매에 나선다. 2017 밸롭걸 최설화의 룩북은 밸롭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