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라디오스타' 김혜은, 기상캐스터 당시 노래 불렀던 사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4-26 12:13

배우 김혜은.(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혜은이 기상캐스터 시절 돌발 행동으로 방송사고 위기를 겪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김혜은은 일기예보 시간, 노래를 불러 시말서까지 썼음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26일(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살아있네~ 미친 존재갑(甲)' 특집으로 김혜은-김성균-조우진-배정남이 출연한다.

김혜은은 배우 데뷔 이전에 성악가와 기상캐스터라는 직업을 가졌던 사실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기상캐스터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김혜은은 "그냥 노래를 불렀어요~"라며 어버이날을 맞아 일기예보 도중 ‘어머니의 마음’을 불렀음을 밝혔고, 스튜디오에서는 놀라움과 함께 웃음이 터진 것.

또한 김혜은은 당시 날씨와 관련된 취재를 위해 힐을 신고 등산을 했던 일화까지 꺼내 놓으며 시선을 끌었다고.

이 밖에도 김혜은은 드라마 '밀회' 촬영 당시 엄청난 몰입으로 김희애를 긴장하게 만든 사연과 함께, 드라마 '김수로' 속 신녀 역할을 위해 크리스천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무속인을 만난 사연까지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김혜은의 스펙터클했던 과거사는 오늘(26일) 오후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 '살아있네~ 미친 존재갑(甲)'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