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서원대 평생교육원, 6개 음악관련 단체와 업무협약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7-04-26 14:33

지역 예술문화 발전과 평생학습 활성화 상호협력
26일 충북 서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서원대 글로벌관 세미나실에서 지역 예술문화 발전과 평생학습 교류를 위해 청주예총, 주은교육(주), 충북음악협회, 충북도학원연합회 등 6개 음악관련 단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서원대학교)

충북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 평생교육원은 26일 서원대 글로벌관 세미나실에서 지역 예술문화 발전과 평생학습 교류를 위해 청주예총, 주은교육(주), 충북음악협회, 충북도학원연합회 등 6개 음악관련 단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서원대와 음악관련 단체들은 충북지역민의 평생교육 기회를 확대해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지역 문화예술계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 충북지역 음악단체와 활발하게 교류하며 공동사업을 수행해 서원대 평생교육 활성화에도 함께 노력하게 된다.

서원대 평생교육원은 충북지역 4년제 대학 처음으로 학점은행제 피아노전공을 신설하고 음악학사(4년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서원대는 학점이 누적돼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 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가 활성화 되도록 적극 지원해 열린교육사회, 평생학습사회를 구현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