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합천군, '제16회 어린이 대잔치'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7-04-26 14:51

내달 5일 일해공원서 공연·체험 풍성
지난해 어린이 대잔치 모습.(사진제공=합천군청)

경남 합천군은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내달 5일 일해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제16회 합천군 어린이대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합천청년회의소에서 주관하고 합천군의회, 합천교육청, 합천경찰서, 합천소방서 등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으며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부스 운영으로, 참여자 중심의 자유로운 체험, 놀이,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행사장 주변에서 키다리 피에로들이 요술풍선을 만들어 주며,  ▶태권도시범 ▶밸리댄스 공연 ▶버블공연 ▶마술&변검쇼 등 새로운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장에 마련된 체험부스에서는 나무곤충 목걸이·과일컵·어린이 선캡·사랑의 바람개비 등 각종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합천청년회의소에서 닭강정과 양파떡볶이를 시식할 예정이다.

이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면서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들의 소원이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 말하는 아이들이 많다"며, "가족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며 합천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