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신성범 전 국회의원,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 지원 '홀로 유세' 눈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주윤한기자 송고시간 2017-04-27 10:49

26일 바른정당 신성범 전 국회의원이 거창시장에서 홀로 유세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바른정당 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 당협사무소)

제19대 대통령 선거전이 본격화된 가운데 바른정당 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 당협 위원장인 신성범 전 국회의원(제 18,19대 국회의원)이  '나홀로 유세'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성범 위원장은 지난 23일 합천장에 이어 26일 거창장에서 바른정당 유승민 대통령후보를 위한 지원유세를 하는 등 지역 곳곳을 누비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특히 신 위원장은 다른 정당과 달리 선거운동원 없이 혼자 마이크를 잡고 "이번 대통령선거에서 보수의 씨앗을 지키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합리적이고 유능한 유승민 후보를 지지해 달라"며 나홀로 유세를 이어가고 있다.

신 위원장은 "중앙당의 재정지원을 받을 수 없는 형편이어서 유급 선거운동원은 엄두도 못 내고 그나마 당원 소유 1톤 트럭을 유세차로 개조했다"며 "이제 보이기식 세력과시형 유세는 의미가 없어졌다"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 4개 군의 면지역까지 돌면서 바른정당의 '정의로운 보수, 따뜻한 보수, 책임지는 보수'의 가치를 설명하고 유승민 후보를 지지하는 표는 단순한 사표가 아니라 제대로 된 보수를 키우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투자라는 사실을 강조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