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우리농업지키기운동 경남본부, 창녕농협서 ‘장수사진 무료 촬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4-27 16:35

26일 창녕농협에서 ‘장수사진 무료 촬영행사’가 열려 참석자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농협)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배정용)는 26일 창녕농협(조합장 성이경)에서 지역노인 100여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무료촬영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이경 조합장, 배정용 경남본부장, 김종한 NH농협 창녕군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전문 사진기사와 스타일리스트들이 직접 노인들을 꾸며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오후 늦게까지 촬영이 진행됐다.

또한 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창녕농협이 사진촬영을 마친 노인들에게 농협목우촌 삼계탕을 제공해 참가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성이경 조합장은 “이번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어르신들께서 항상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정용 경남본부장은 “오늘 참석하신 어르신들이 흡족해하시는 모습을 보고 많은 보람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활동을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지난 1996년 12월 농업과 농업인의 입장을 대변하는 대외적인 농정활동을 위해 설립된 임의단체로, 다문화가정 모국방문지원사업, 지역 농축산물 애용과 소비촉진운동 등 해마다 많은 농촌사회 봉사와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