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남병무청, 대회의실서 ‘상반기 BSC 성과분석보고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4-27 17:42

27일 경남병무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BSC 성과분석보고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경남병무청)

경남병무청(청장 최성원)이 27일 청사 대회의실에서 ‘2017 상반기 BSC 성과분석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연수는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한 지난해 실적을 세밀하게 분석한 후 올해 BSC 성과지표 검토, 향후 추진계획을 중점적으로 토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올해 BSC 성과지표는 계량지표 31개와 비계량지표 1개 등 32개이며, 이날 보고회에서 각 과 선임계장이 ▶지표별 현재 추진상황 ▶1분기 실적 중 미진한 5개 분야에 대한 향후 개선 방향 ▶병무행정 만족도 제고 방안 ▶병무청 중점 추진과제인 ‘국민을 위한 행복한 변화’에 대한 과별 특화사업 등을 발표했다.

최성원 청장은 “우리 모두는 BSC 성과지표별로 목표 값 달성이라는 숙제를 하고 있다”며 “최종 목적은 국민을 향한 행복한 변화임을 명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보고회를 통해 부족한 분야는 좀 더 보완하고, 경남병무청에서 특화시킬 수 있는 분야는 더욱 견고히 시행해 선진화된 병무행정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자”고 주문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