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 '민비헤어위드 끌리다'에서 주1회 현장실습 실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김다롬기자 송고시간 2017-04-28 02:01

수강생 실력향상과 경력쌓기에 도움... 이론교육으로 습득 어려운 염색, 샴푸, 클리닉 현장실습... "수강생의 실력과 취업률에 도움주는 부산 최고 헤어학원 되겠다" 포부 밝혀
부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산서면캠퍼스는 직영샵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에서 주1회 수강생의 현장실습을 진행한다.(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산서면캠퍼스)

부산 헤어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대표 김보경)가 수강생들의 실력향상과 더불어, 경력 쌓기를 통한 취업률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28일 부산 헤어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는 직영샵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에서 주1회 수강생의 현장실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이론수업만으로는 습득하기 어려운 샴푸와 염색, 클리닉 기술 실력을 향상시키고, 경력까지 인증 되도록 해 학생들의 취업에 큰 도움을 주겠다는 복안이다.

부산 헤어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의 한 관계자는 "대부분의 미용학원, 헤어학원들이 단순히 국가자격증 수업만으로 학생들을 상대하고 있는데, 이는 학생들의 실제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지 못한다"며 "이를 위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에서는 직영샵 '민비헤어 위드 끌리다'에서 수강생이 주1회 현장실습을 체험하면서 실력과 경험을 동시에 쌓아, 취업률을 높이는 동시에 본인의 실력도 한단계 성숙해지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