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아시아뉴스통신-국제모델협회 업무협약, 콘텐츠 개발 '맞손'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지은기자 송고시간 2017-04-28 09:21

27일 아시아뉴스통신 대전본부에서 박한복 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 대표(오른쪽)와 안병천 재단법인국제모델협회 이사장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아시아뉴스통신=이현식 기자

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와 재단법인국제모델협회가 상호 공동 발전과 유대 관계 강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양 기관은 27일 아시아뉴스통신 대전본부에서 문화 등 전반적인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프로그램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박한복 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 대표와 안병천 재단법인국제모델협회 이사장, 백보라 DXD엔터테인먼트 국제모델협회 대표, 이선범 DXD엔터테인먼트 국제모델협회 해외모델 부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한복 대표는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역량과 뜻을 모아 협력 방향을 함께 모색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향후 양 기관의 동반발전은 물론 모델·패션산업 분야의 동반자로서 보유한 콘텐츠를 활발히 교류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병천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활발한 문화예술활동을 펼치길 기대한다"며 "올여름 보령머드축제에서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양 기관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엔터테이너를 진출시키고 문화예술 산업 추진을 위해 협조해 나갈 계획이다.
 
27일 박한복 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 대표(오른쪽)와 안병천 재단법인국제모델협회 이사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아시아뉴스통신=이현식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